가을들판!

들판엔 뭐가 있을까?
누렇게 익어 가는 벼~
한들한들 피어나는 코스모스~

작년에 봤지만 다시 봐도 좋은것!
비록 내가 직접 농사 지은건 아니지만
한없는 평화를 주는 들판^*

그래서 찾아 가본다~

가을 들녁을^*

혹시 추석에 고향 시골을 가시는 분 계신다면
이 사진으로 가을 추억을 기억하시게 하고 싶고 아무데도
갈곳이 없는 분들은 이 사진으로 대신 고향의 들판을 둘러 보시게
하고 싶다^




들판 이라고는 하나 거의 산중에 위치한

논 이다^


물론 이런데서 나오는 쌀은 무공해일것이 틀림없다



익은 벼는 고개를 숙였지만 날카로운 잎새는

하늘을 뚫을 기세다



시골에 호젓하게 위치한 이런 카페를

만나는건 또한 덤이다




다른건 몰라도 쌀은 꼭 이 동네가서 구입해

먹고 싶다


어찌 한번으로 가을 들판을 다 보았다 할수 있을까?

며칠후 다시 찾은 들녁, 이번엔 이른 새벽이다



기세 등등한 벼^*



제힘에 겨워 쓰러졌거나 심한 바람으로 쓰러진 벼


예전엔 이런 논둑길을 걸을때 메뚜기가

지천으로 날았다.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다~




마을 입구엔 이렇듯 예쁜 나팔꽃이며

익모초 꽃이 반긴다



백암의 조비산이다^

예전 우리동네에선 쪽비산이라 부르던 산이다^


소담스런 벼가 펼쳐진다


저런 논둑길을 한번 걸어보고 싶다^




마을 입구에 핀 코스모스^

허나,, 점점 이런 코스모스는 사라져 간다^

한참을 찾아야 겨우 볼수 있으니 말이다!





산에 산에 피는 꽃은 저 만치 혼자서 피어 있네~


들에 마을 어귀에 핀 코스모스는 오롯이 모여 피어 있네^*


모르긴해도 바로 이런 모양이 진짜 코스모스의

멋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^ 칼라며,,모양새가~



가을 들판은 무엇인가?

왜? 가을 들판에 나가야 하는가?

그 많은 사진 애호가 분들이 가을 들판을 찍은걸
별로 보지 못했다^ 왜 그럴까?

예전처럼 호젓한 가을 들판을 만나기도 이젠
쉽지 않다^


'꽃,풍경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0월초의 민속촌   (0) 2018.10.06
가을들판의 평화 -(2)   (0) 2018.09.27
영종도 어느 길가의 꽃   (0) 2018.06.26
안성 목장과 죽산 성지   (0) 2018.06.09
튜립과 신록의 아름다움   (0) 2018.04.21

+ Recent posts